| ▲ bhc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bhc 앱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bhc > |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bhc 앱을 통해 ‘치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외식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이 보다 합리적으로 bhc의 대표 메뉴를 비롯해 최근 선보인 신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앱 참여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할인 혜택과 경품 프로그램을 강화해 고객 경험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bhc 앱에서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는 ‘매일 랜덤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8천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은 발급 당일에 한해 bhc 앱으로 포장 및 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매일 치킨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 랜덤 쿠폰과 함께 메뉴 주문 완료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간 내 최다 주문 고객에게 ▲아이패드 에어를, 추첨을 통해 ▲신메뉴 ‘스윗칠리킹’ 메뉴교환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과 응모 현황은 모두 bhc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bhc는 지난 2월 새롭게 앱을 선보인 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왔다. 다양한 이벤트와 시즌별 기획전 등 일상에서 손쉽게 참여하고 활용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해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180만명을 넘는 등 앱 이용 고객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bhc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bhc의 다채로운 메뉴를 더 합리적으로 즐기시고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앱을 중심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 확대해 고객분들께 더욱 만족도 높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