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대상 청정원 순창,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2025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24 15:03: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대상 청정원 장류 전문 브랜드 ‘청정원 순창’이 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상은 24일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청정원 순창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순창, 안성재 셰프와 함께 한 2025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 대상이 청정원 순창의 새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대상>

지난해 ‘한국의 장 담그기 문화’가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에 등재되며 전 세계인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우리 장 문화의 의미와 가치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환기하고자 이번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대상은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을 중심 메시지로 전통 장 담그기 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청정원 순창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안성재 셰프를 통해 전달한다.

한국을 넘어 전 세계에 진출한 우리 전통 장류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세계인의 모습을 보여주며 세대와 공간을 넘어 이어진 한국 맛의 중심에 청정원 순창이 자리잡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대상은 말했다.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청정원 공식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와 넷플릭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광고 매체로 송출된다.

최희영 대상 브랜드캠페인팀장은 “전통 장류를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는 대표 기업으로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자 안성재 셰프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한국 장맛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일본 라피더스 "삼성전자 TSMC 2나노 추격" 목표 유지, 실현 가능성은 불안
삼성전자 12월 초 '갤럭시Z 트라이폴드' 출시, 노태문 인기 식는 폴더블폰 반등 노린다
[현장] 기후변화행동연구소 포럼, "농업 공적원조 사업 기후위기에 맞춰 구조개편 해야"
한화생명 '잘 키운 GA' 완전자회사 편입, 이경근 보험영업·내부통제 동시 강화 나선다
키움증권 "삼성전자 내년 영업이익 100조 전망, 공급자 주도 업황 지속"
비트코인 시세 8만 달러로 지지선 구축 가능성, ETF에 기관 자금 유입이 관건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의료기기 내수·수출 부진, 미국에서 뚜렷한 성장 발판 마련해야"
조니 아이브 손 잡은 오픈AI, 애플에서 하드웨어 디자인 인재 대거 빼냈다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대형원전 실적 반영 눈앞, 장기 성장 SMR이 이끌어"
농심 삼양식품 'K라면' 수출 확대에 일본 추격, 닛신 산요푸드 등 점유율 하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