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브랜드 캐릭터 공식 이름을 공모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21일부터 12월12일까지 브랜드 캐릭터 공식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 제일헬스사이언스는 12월12일까지 브랜드 캐릭터 공식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이번 공모전은 임직원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다양한 세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반영해 감성적이고 친근한 브랜드 정체성을 완성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50만 원), 최우수상 1명(30만 원), 우수상 2명(각 10만 원)이며 최종 결과는 12월19일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네이밍은 제품 패키지, 디지털 콘텐츠, 홍보 캠페인,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식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팀 PM은 “캐릭터는 브랜드 철학과 지향점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핵심 요소”라며 “소비자 여러분이 제안해 주실 참신한 아이디어가 제일헬스사이언스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완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