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간편식 출시 1달 만에 50만 개 판매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1-09 15:14: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매운맛으로 잘알려진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내놓은 제품군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간편식 출시 1달 만에 50만 개 판매
▲ 세븐일레븐이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출시한 간편식 시리즈 제품 이미지. <세븐일레븐>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 등은 지난달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차례로 선보였다.

각 상품에는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를 세분화해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는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가 2위, 디지게매운 돈까스김밥은 3위에 오르는 등 출시 뒤 현재까지 모두 카테고리 '톱5' 안에 위치하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각종 소셜미디어에서도 MZ세대, 인플루언서, 먹방 유튜버 등 매운맛 도전 인증 영상이 쏟아졌고 유튜브 플랫폼에서만 관련 영상들의 누적 조회수가 1천만 건을 넘어서는 등 화제를 모았다.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온정돈까스 협업 관련 게시물들의 조회수가 200만 회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맵고수' 15명을 선발해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 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한 돈 상당의 금 숟가락과 온정돈까스 5만 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SK스토아 라포랩스로 매각, 별도 존속·독립경영 체제 유지
[24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계엄의 '계'자가 닭 계(鷄)였다"
[오늘의 주목주] '조선주 차익실현' HD한국조선해양 주가 3%대 하락, 코스닥 로보티..
금융감독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이찬진 취임 뒤 첫 임원인사
한채양 이마트 실적 성장세 굳히기 들어갔다, 홈플러스 사태 수혜에 트레이더스 확장
현대차그룹 글로벌 안전성·상품성 관련 잇달아 수상, 정의선 "차 이동수단 넘어 소비자 ..
LG엔솔 혼다에 미국 배터리 합작공장 28억5640만 달러에 매각, "다시 임차해 내년..
'풀무원엔 비비고·불닭이 없다' 대표 브랜드 부재, K푸드 열풍에도 '바른먹거리' 탑승..
금값 내년에도 역대 최고가 행진 예고, "투자자 일시적 유행 아니다" 분석
SK이노베이션 보령LNG터미널 지분 매각 마쳐, 이용 관련 권리는 유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