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크리스피크림도넛 '투 페이스 초코 페어링' 3종 출시, "두 얼굴의 도넛"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11-03 11:16: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앞뒤가 다른 ‘투 페이스 초코 페어링’ 도넛을 선보인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을 운영하는 롯데GRS는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종류의 초콜릿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도넛 '투 페이스 초코 페어링' 3종 출시, "두 얼굴의 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이 '투 페이스 초코 페어링' 도넛 3종을 선보인다. < 롯데GRS >

도넛은 초콜릿과 함께 먹기 좋은 맛 3개를 선정해 △초코&말차 △초코&바나나 △초코&딸기 3종으로 구성했다. 앞뒤가 다른 두 가지 맛 초콜릿으로 구성해 6종 같은 3종을 먹는 재미를 더했다고 롯데GRS는 말했다.

롯데GRS에 따르면 ‘초코&말차’는 최근 급부상한 말차 유행을 반영했다. 초코케이크 도넛에 말차 아이싱과 말차 크림 등을 올렸다. ‘초코&바나나’는 링 도넛에 초콜릿·바나나 아이싱과 바나나 크림, 바나나 젤리 등을 장식한 초코 바나나 도넛이다. ‘초코&딸기’는 초코 아이싱과 크림 등에 딸기 필링과 딸기 조각으로 맛을 더했다.

롯데GRS는 “초코 도넛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맛으로 초코의 맛을 잘 살릴 수 있는 원재료 제품군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맛뿐만 아니라 시각적 즐거움도 만족시킬 수 있는 도넛을 개발하며 소비자들에게 늘 기대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컴퍼니 백브리핑] SK하이닉스 ADR, 발행하면 주가 무조건 오른다?
하나증권 "체코 원전사업 협력 본격화, 오르비텍 우진 두산에너빌 주목"
한국투자 "게임주 대형사 중심 관심 필요, 대형사 위주로 PC와 콘솔 신작 활발"
'CPI 둔화' 미 증시 M7 모두 상승, 테슬라 '스페이스X' 기대감에 3%대 올라
교보증권 "유한양행, 리브리반트SC FDA 승인으로 렉라자 로열티 증가 기대"
NH투자 "두산에너빌리티 12월 수주 예상 넘어, 내년도 긍정적 이벤트 지속"
비트코인 1억2737만 원대 하락, 테더 CEO "AI 거품이 2026년 최대 위험"
경희사이버대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스마트건축·AI기계제어공학과 신설
국회 법사위서 '최대 5배 손해배상' 허위조작정보근절법 민주당 주도 통과
법무장관 정성호 "YTN 민영화 승인 취소 판결에 항소 포기 지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