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나이키·뉴발란스 등 400여 브랜드 참여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11-03 08:37: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가을·겨울(FW) 시즌 스포츠 브랜드 인기 아우터 1만 개 이상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3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 나이키·뉴발란스 등 400여 브랜드 참여
▲ 무신사가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열고 400여 인기 스포츠 브랜드를 소개한다. <무신사>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이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코오롱스포츠 △무신사스탠다드 스포츠 등 400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간절기 재킷부터 두터운 아우터까지 모두 1만7600여 개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나이키 ‘ACG 루나 레이크 패딩’ △노스페이스 ‘1996 눕시 자켓’ △무신사스탠다드 ‘아이언 라이트 다운 자켓’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 첫날인 3일 코오롱스포츠를 비롯해 스노우피크 어패럴, 케이투, 아이더, 블랙야크, 몽벨 등 행사 기간 매일 1가지씩 아웃도어 브랜드를 소개하는 ‘오늘의 브랜드’ 혜택도 선보인다. 각각의 브랜드마다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방습·방수·방풍 소재 전문 브랜드 ‘고어텍스’와 협업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팝업도 개최한다.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 3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에서는 노스페이스, 랩, 아크테릭스 등 고기능성 겨울 아우터를 체험할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예상되면서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타일과 취향을 중요시하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개인 매수세 코스피 종가 기준 4200대 신고가, 코스닥도 장중 신고가
LG화학 석유화학사업 한숨 돌렸지만 위기 여전, 신학철 NCC 구조조정도 험로
10월 현대차 세계 판매량 6.9% 감소, 기아는 0.5% 줄어 "연휴로 영업일 감소 ..
엔비디아 삼성전자 현대차와 협력이 잠재력 증명, 시가총액 '8조 달러' 전망도
교보증권 "한미약품 3분기 실적 정상화, R&D 모멘텀까지"
NH농협은행 퇴직연금 '집토끼' 잡기 시급, 강태영 AI로 수익률 높이기 박차
민주당 '재판중지법' 추진 하루 만에 철회, "관세 협상 성과 국민 보고에 집중"
DS투자 "네이버 서비스에서 인프라로, AI 패러다임의 변화"
미국 '기후대응 후퇴 압박'에 "마피아 같았다" 평가, 국제 무대에서 고립 자초
자동차 산업계·노동계 정부에 공동 건의문 제출, "2035 NDC 목표 현실적 조정 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