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K텔레콤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이날부터 11월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28일 처음 방영한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 ▲ 30일 SK텔레콤은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SK텔레콤 > |
SK텔레콤은 이 콘텐츠를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넷플릭스 구독 상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전시는 T팩토리 성수에서 넷플릭스와 진행한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T팩토리 성수 실내 공간은 물론 실외 마당까지 활용해 규모감 있게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체력을 기르고 구독 혜택을 찾는 도전의 경기장 'T-스타디움'에서 '득근(근육을 얻는다는 뜻)' 리플렛을 받고, 5가지 피지컬 훈련에 참여할 수 있다.
실외 마당에서는 △한발 뛰기로 진행되는 'T 우주 점핑' △'피지컬: 아시아' 참가 8개국 깃발을 꽂는 '아시아 셔틀런' △밸런스 볼 위에서 공을 튀기는 '균형의 승부' 등 체력 단련 미션에 참여할 수 있다.
실내 2층 공간에서는 △T우주 글러브와 함께 하는 '펀치펀치 챌린지' △모래 주머니를 옮기는 '근력 레이스' 등 근력 훈련 미션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SK텔레콤의 넷플릭스 전용 요금제와 T 우주 구독 상품들이 함께 소개된다.
T 우주 점핑에서는 바닥에 표시된 넷플릭스 요금제의 구독 혜택을 순서대로 점프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5GX 프라임(넷플릭스), 5GX 프리미엄(넷플릭스) 등 다양한 요금제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다.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미션을 완료하면 랜덤 선물 뽑기를 통해 토르소 캔들, 운동 용품, 건강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또 11월24일에는 '피지컬: 아시아'의 메인 PD인 장호기 PD가 참여하는 특별 토크쇼 '덕콘'이 T팩토리 성수에서 진행된다. 조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