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HLB 여성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5-10-24 10:34: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HLB가 헬스케어사업부의 여성 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이 아시아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선다.

HLB는 이너생각이 25일부터 31일까지 하이원리조트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AMF)’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HLB 여성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 HLB가 헬스케어사업부의 여성 전문 케어 브랜드 '이너생각'이 아시아 브랜드 인지도 확장에 나선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는 아시아 25개국의 모델과 디자이너, 인플루언서, 왕홍(중국 온라인 유명인사) 등이 참여한다.

이너생각은 28일 열리는 26개국 대표 모델 중에서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발하는 ‘페이스 오브 아시아’에서 ‘이너생각 협찬사상’을 시상하고 행사장 내 홍보 부스에서 대표 제품을 전시·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 무대·포토월 등 다양한 행사 공간에 브랜드 로고를 노출하며 인지도 확대를 노린다.

특히 중국 왕홍 및 아시아 각국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제품을 실시간 소개·판매해 소비자와도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이너생각은 이를 통해 브랜드 확산 효과는 물론 실질적 매출 성과도 기대하고 있다.

남윤제 HLB 헬스케어사업부 사장은 “이번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참여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아시아 시장에서 이너생각이 추구하는 여성 건강 케어의 가치를 직접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현장 홍보 부스와 왕홍 라이브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거버넌스포럼 "국민성장펀드의 SK하이닉스 지분 출자 반대, ADR 발행해야"
KB증권 "삼성전자 D램 생산능력 월 70만장, 역대급 슈퍼사이클 경쟁력 부각"
한화생명 김동원 중동 최대 금융행사 참석, "한국과 UAE '100년 동행' 앞장"
100대 그룹 오너 4세 평균 46세에 회장 올라, 과거보다 속도 빨라져
제7차 유엔환경총회 열려, "기후와 환경 공통위기 해결 위한 가시적 성과 필요"
세계 에너지망 산업 구조적 수혜로 주가 상승 전망, "효성중공업 LS전선이 주도"
유럽연합 환경 규제 약화 검토, '환경관리시스템' 구비 요건 폐지 논의
다올투자 "LG에너지솔루션 벤츠와 중저가 배터리 2.1조 계약, 수주가뭄 해소"
한화투자 "중국 철강 원가경쟁력 확보, 포스코·현대제철 고부가강재 확대 필요"  
iM증권 "12월 FOMC 금리인하 이외 추가 관전 포인트, '단기국채 매입' 결정"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