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 만에 20만 개 돌파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10-21 09:00:1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노브랜드 버거가 지난달 선보인 신메뉴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우를 활용한 스페인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버거로 재해석해 선보인 가을 시즌 한정 신메뉴로, 일 평균 7천 개 가량 팔리며 출시 1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출시 1달 만에 20만 개 돌파
▲ 노브랜드 버거가 지난달 선보인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가 일 평균 7천 개 가량 팔리며 출시 1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신세계푸드>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 2종은 출시와 함께 새우 패티와 통새우 조합의 풍성한 새우 버거로 입소문 타며, 올해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 메뉴 가운데 어메이징 더블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특히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판매 기간을 오는 11월 27일까지 1달간 연장하기로 했다.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는 노브랜드 버거가 새롭게 개발한 새우패티에 탱글한 식감의 통새우와 특제 감바스 소스, 다양한 토핑이 더해져 감바스 특유의 풍미를 담았으며,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베이컨’은 ‘NBB 어메이징 감바스 새우’에 베이컨을 더해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선보인 ‘NBB 어메이징 감바스 버거’는 제철 식재료인 새우를 버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감바스를 재해석해 고객 호응이 높다”며 “노브랜드 버거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파기환송심, 서울고법 가사1부에 배당
IBK투자 "삼양식품 중국 중심의 수출 호조세, 미국 제품 가격 인상"
IBK투자 "오리온홀딩스 바이오사업 투자 성과 빛을 발하다, 식품 여전히 좋다"
서울지하철공사 노사 임단협 결렬, 노조 쟁의행위 절차 착수
삼성SDS 국가AI컴퓨팅센터 구축 사업 공모에 단독 참여, 전남 유치 유력
IBK투자 "넷마블 4분기는 신작 모멘텀 재부각, 이제는 흥행 체질"
대통령실 "다카이치 총리와 활발한 교류 기대, APEC 계기로 정상회담 희망"
'임기만료' 앞둔 신협중앙회 김윤식의 첫 국감, 잇따른 내부통제 실패에 진땀
키움증권 "네오위즈 3분기 견조한 실적 시현, 신규 IP 발굴 필요"
보험사 자회사로 '장기임대주택사업' 가능, 보험업법 개정안 국무회의 의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