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2025-10-17 11:1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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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6일까지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위크’ 포스터. <신세계인터내셔날>
행사 기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평소보다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에는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됐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5%까지 확대된다.
이번 행사에는 △에르노, 사카이, 꾸레쥬 등 수입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 보브 등 국내 여성복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종 프란시스 커정,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다수 참여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입 모두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정가 185만 원의 에르노 넥 다운 패딩 재킷을 구매하면 평소에는 9250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행사 기가넹는 9만2500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우수 고객에게는 한층 강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간 구매 실적에 따라 VIP 쿠폰 및 포인트를 차등 지급하고, 등급별로 세분화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가입 시에는 최대 20% 쇼핑백 쿠폰과 5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모든 혜택은 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은 자사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구매 실적이 합산되는 통합 회원 제도로 브랜드 구분 없이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하다. 구매 실적에 따라 10~2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회원 전용 할인 행사나 무료 교환 반품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충성 고객 확보와 신규 회원 유입 확대를 위해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멤버십 위크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행사에서는 신규 가입자 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3% 증가했고, 같은 기간 온라인 회원 매출은 58.4%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행사 브랜드의 전 제품이 혜택 대상이라 평소 세일에서 제외되는 신상품이나 인기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멤버십 회원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 혜택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