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17 10:51: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 댄서와 협업한 광고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댄서 쿄카가 출연한 광고 영상 네 편의 누적 조회수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일주일 만에 5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화보. <신세계면세점>

2일 공개된 메인 광고 영상은 쿄카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패션·뷰티·K-스타일 등 다양한 공간을 춤으로 유영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및 쿄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 국내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명동·강남·홍대 등 주요 옥외 광고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함께 선보인 화보 이미지, 댄스 롱테이크 영상, 메이킹 필름도 Z세대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발적 콘텐츠 재생산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전했다. 
 
쿄카는 일본 출신의 세계적 스트리트 댄서다. 2016년 세계 3대 댄스 배틀 중 하나인 ‘저스트 드부’(Juste Debout)에서 일본인 최초이자 여성 최초·최연소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3)’에 출연해 ‘댄서들의 댄서’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17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댄서 쿄카의 한정판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솔루스첨단소재 북미 전지박 생산거점 '청신호', 곽근만 SK넥실리스와 특허소송 해결이 ..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2주 연속 둔화, 10·15대책 이후 관망세 지속
이재명 산업역군 초청 오찬, "소형 사업장 오히려 중대재해 늘어"
LG화학 급해지는 NCC 구조조정, 김동춘 바로 만난 첫 시험대 통과 '험로'
신세계건설 '체질 개선' 분주, 강승협 그룹 물량 발판으로 적자 탈출 특명
엔비디아·구글 'AI 고래' 싸움에 웃는 삼성전자, 지배구조 기대감에 외국인 '유턴' ..
'LG 그램 프로', 한국소비자원 노트북 평가서 '휴대성' '구동속도' 우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