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10-17 10:51: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 댄서와 협업한 광고 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댄서 쿄카가 출연한 광고 영상 네 편의 누적 조회수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일주일 만에 500만 회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영상,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 신세계면세점 댄서 쿄카 협업 광고 화보. <신세계면세점>

2일 공개된 메인 광고 영상은 쿄카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을 배경으로 패션·뷰티·K-스타일 등 다양한 공간을 춤으로 유영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 영상은 신세계면세점 및 쿄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유튜브, 틱톡 등 국내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명동·강남·홍대 등 주요 옥외 광고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함께 선보인 화보 이미지, 댄스 롱테이크 영상, 메이킹 필름도 Z세대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자발적 콘텐츠 재생산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신세계면세점은 전했다. 
 
쿄카는 일본 출신의 세계적 스트리트 댄서다. 2016년 세계 3대 댄스 배틀 중 하나인 ‘저스트 드부’(Juste Debout)에서 일본인 최초이자 여성 최초·최연소로 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엠넷 예능 프로그램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3)’에 출연해 ‘댄서들의 댄서’라는 평가를 받을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17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댄서 쿄카의 한정판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한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
오스템임플란트 잇단 자회사 합병, MBK 몸집 불려 '재매각' 수익 극대화 노림수인가
한화솔루션 트럼프 태양광정책 수혜 미뤄져, 박승덕 미국 설비 양산이 돌파구
중국 BYD 친환경차 11만5천 대 리콜, 설계 결함 및 전기차 배터리 안전 문제
[인터뷰] 비즈니스피플 본부장 정민호 "온라인 헤드헌팅 비파인더 이용기업 크게 늘어"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2차전지소재Fn' 34%대 올라 상승률 ..
[오늘의 주목주] 2차전지 AI 테마 편입 전망, LG화학 8%대 상승 코스닥 에코프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