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비웍스는 최근 안양시에 위치한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와 이루리지역아동센터에 지역 연고 프로축구단인 FC안양의 경기 티켓을 기부했다. <네비웍스> |
[비즈니스포스트] AIX(AI전환) 전문기업 네비웍스가 지역사회 공헌과 스포츠 문화 활성화를 위해 나눔 활동을 적극 전개한다.
네비웍스는 최근 안양시에 위치한 관양흰돌지역아동센터와 이루리지역아동센터에 지역 연고 프로축구단인 FC안양의 경기 티켓을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아동들이 현장에서 프로축구 경기를 관람하며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FC안양의 티켓 구매를 통해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FC안양이 지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있어 티켓을 받은 아동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네비웍스는 지난 2023년부터 매년 1천만 원씩 FC안양에 기부해 왔으며, 올해는 기부 방식을 달리해 FC안양 경기 티켓 1천 장을 직접 구매해 지역 아동복지센터에 전달했다.
네비웍스 관계자는 “단순한 금전적 후원을 넘어 다양한 방식으로 기부 문화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