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웹젠 'R2 오리진' 온라인 광고 콘텐츠 공개, 음료 광고 패러디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29 09:41: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웹젠 'R2 오리진' 온라인 광고 콘텐츠 공개, 음료 광고 패러디
▲ 웹젠이 신작 MMORPG ‘R2 ORIGIN’의 정식 출시를 맞아 온라인 광고 콘텐츠를 공개했다. <웹젠>
[비즈니스포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MMORPG ‘R2 ORIGIN(Reign of Revolution ORIGIN, R2 오리진)’ 출시를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웹젠은 지난 25일 SOOP과 TVING, 쿠팡플레이 등 인기 OTT 채널을 비롯해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R2 ORIGIN을 주제로 한 온라인 광고 콘텐츠를 선보였다. 

콘텐츠는 R2 ORIGIN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두 편의 익숙한 패러디 광고로 기획됐다.

R2 ORIGIN 출시일에 맞춰 25일 공개된 첫 번째 영상은 유명 음료 광고를 패러디한 내용이다. 배우 이수지의 코믹한 연기와 함께 ‘리얼 액션 R2 ORIGIN’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후 두 번째 영상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에 공개 영상 외에도 다양한 동영상 콘텐츠로 R2 ORIGIN의 기대감을 키워왔다. 먼저 R2 ORIGIN의 시작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과 매니페스토 필름을 공개했으며 지난 17일에는 유명 비트박서 ‘SONUS(소너스)’와 협업해 비트박스 트랙으로 구성된 시네마틱 OST 영상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다. 

이외에도 R2 ORIGIN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게임 회원을 공략하고 있다.

강남 및 여의도 일대 등 차량 통행량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출시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와 PC방 이벤트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 R2 ORIGIN의 동영상 콘텐츠와 이벤트,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에 '코인베이스 프리미엄' 청신호, 12만 달러 넘어 반등 가능성
태광산업 유태호 "전력기기·SMR 포함 M&A와 전략 투자할 것", 신사업 청사진 공개
[여론조사꽃] 정당지지도 민주당 51.4% 국힘 27.4%, 6.8%p 좁혀져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67.4%로 2.5%p 하락, 중도층 긍정평가 70%
SMR 시장 10년 동안 연평균 31% 성장 전망, 번스타인 "두산에너빌리티 수혜"
중국언론 "한국 정부, 미국의 통상 압박 수용하는 대신 '실용주의' 선택할 것"
[여론조사꽃] '국힘 위헌정당 해산' 공감 67%, 보수층 비공감 51% vs 공감 44%
EU '아프리카 재생에너지 전환 지원' 발표, 5억4500만 유로 규모
현대차 슈퍼널 CEO 이어 전략과 안전 최고책임자도 회사 떠나, "리더십 전환"
미국 에너지부 금지어 목록 확대, "기후변화·녹색·탈탄소화" 등 추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