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화면 분리 가능한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선보여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5-09-21 14:3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화면과 스탠드 분리가 가능한 무선 이동형 스크린 제품을 내놓는다.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삼성닷컴에서 ‘더 무빙스타일’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 화면 분리 가능한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선보여
▲ 삼성전자가 22일부터 화면과 스탠드 분리가 가능한 무선 이동형 스크린 '더 무빙스타일' 사전 구매 예약을 시작한다. <삼성전자>

더 무빙스타일은 분리형 화면과 손잡이·거치대 겸용 킥스탠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스탠드가 거치대 역할을 해 책상, 식탁 등에 스크린을 올려놓고 원하는 각도로 조절해 편리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거치대가 손잡이 형태로 만들어져 캠핑장, 공원 등에 갈 때 휴대하기도 좋다.

더 무빙스타일은 최대 3시간 사용할 수 있는 내장 배터리를 탑재했다. 27형 QHD 해상도에 고주사율인 120Hz를 지원하고 터치스크린으로 직관적 조작이 가능하다. 

USB-C 포트를 이용해 외장 배터리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도 있다.

더 무빙스타일은 삼성전자 가전 구독 서비스 ‘AI 구독클럽’을 통해서도 살 수 있다. AI 올인원2.0 요금제 구독 고객에게는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등 '블루패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한미약품 내년에도 자회사의 매출 및 이익 개선, R&D 이벤트 지속"
현대면세점 첫 연간 흑자 가시권, 박장서 신라·신세계 빠진 인천공항점 들어앉나
IBK투자 "현대그린푸드 영업일수 효과를 감안해도 긍정적 실적, 구조적 경쟁력 확대"
IBK투자 "네이버, AI·커머스·GPU 인프라 3대 성장축"
울산화력발전소 붕괴로 매몰자 9명 중 4명 구조, 이재명 "구조에 자원 총동원"
[6일 오!정말] 민주당 이기헌 "죄가 있다면 배가 나온 죄밖에 없다"
IBK투자 "카카오게임즈 올해는 메마른 시기, 내년 신작 모멘텀 싹트다"
IBK투자 "현대백화점 본업 성장성 유지, 지누스 부담은 지속될 전망"
IBK기업은행 중소·중견기업에 모험자본 1700억 공급, "생산적 금융 활성화"
인터넷신문협회 광고주협회 비판, "언론진흥기금·자율규제기구 장악 부적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