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울주군 군부대에 500만 원 상당 식자재 전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18 09:48: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 울주군 군부대에 500만 원 상당 식자재 전달
▲ 17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대암부대에서 열린 ‘2025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삼동복지재단>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삼동복지재단이 울산광역시에 있는 군부대에 식자재를 지원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17일 울산광역시 울주군 대암부대에서 ‘2025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 전달식’을 열고 장병과 간부 120명에게 소고기·돼지고기 등 500만 원 상당의 식자재를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격호 롯데 나라사랑 향토부대 지원사업’은 롯데삼동복지재단이 2010년부터 16년째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다. 해마다 추석과 설날을 맞아 울산 울주군의 향토 방위 군부대를 지원한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해당 사업으로 현재까지 약 1억3천만 원 상당의 식자재와 생활필수품 등을 지원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도 어김없이 국토 방위를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울주군 대암부대의 장병 및 간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신격호 명예회장의 고향사랑 정신을 이어받아 울산 지역의 발전과 따뜻한 나눔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삼동복지재단은 롯데그룹 창업주인 신격호 명예회장이 자신의 고향인 울산 지역의 소외계층과 인재육성을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2009년 설립한 재단이다.

경로잔치 후원과 저소득층 중·고등학생 장학금 지급, 김장김치 나눔 등 해마다 다양한 장학·복지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