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그룹은 15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5 BBQ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BBQ몰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 BBQ가 추석선물세트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 제너시스BBQ > |
BBQ 추석 선물세트는 △실속세트 △로얄세트 △골드세트 △프리미엄세트 등 모두 4종이다. 삼계탕·닭개장 등 탕류부터 통다리 그릴 바비큐·스모크치킨 같은 구이류, 순살치킨·강정류까지 다양한 인기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포함돼 있다.
실속세트는 △통다리 그릴 바비큐 △순살치킨 너겟·속안심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 등 제품 7종이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고려해 실속 있는 메뉴들로 담았다고 제너시스BBQ그룹은 설명했다.
로얄세트는 △삼계탕 △바로치킨강정 2종 △순살치킨 3종 등 7종이다. 골드세트는 로얄세트의 구성에 바로치킨강정 대신 △닭개장 △스모크치킨 △러브미 치킨 텐더 △부드럽고 촉촉하닭 4종 등 제품 모두 12종으로 채웠다.
프리미엄세트는 골드세트 구성에 △콘소메 안심치킨 △더 바삭 닭강정이 포함된 제품 14종으로 구성됐다.
사전 주문은 29일까지 BBQ몰 앱과 웹에서 가능하며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시작된다. BBQ는 추석 연휴 전인 10월2일까지 모든 주문 건을 제주 지역을 포함한 전국에 배송 완료하기로 했다.
BBQ는 “추석 연휴 전 소비자분들이 여유 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며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고객 만족도는 물론 명절 시즌 매출 확대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