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자체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2 10: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이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를 선보인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2일 새로운 자체 패션 브랜드 ‘분트로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샵, 자체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
▲ GS샵이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를 론칭했다.

분트로이는 “레깅스 바지를 회사에 입고 갈 수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어반 애슬레저 브랜드다. 

GS샵에 따르면 협력사와 함께 스판덱스 혼용률과 고밀도 직조 방식을 연구해 원단 개발에 집중했다. 

스판덱스 함유량을 최대 31%까지 높여 해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모든 원단에는 효성 크레오라 스판덱스 원사를 적용했다.

소재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원단별 고유 이름도 부여했다. 

대표적으로 △흡한속건 기능과 신축성을 갖춘 ‘글라이드플렉스’ △구김을 최소화한 셔츠용 ‘플렉슈라’ △양면 미세 기모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늘어나는 ‘벨에어’ 등이 있다. 상품명에도 원단명을 반영해 ‘글라이드플렉스 팬츠’, ‘플렉슈라 셔츠’, ‘벨에어 팬츠’ 등으로 선보인다.

분트로이는 13일 오전 9시20분 GS샵 ‘더 컬렉션’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방송 중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선화 GS리테일 홈쇼핑BU 패션개발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는 바지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내년부터 제품을 단계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분트로이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기능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시진핑 정상회담에 해외 증권가 반응 미지근, "희토류와 블랙웰 빠져"
DB증권 "에스티팜, 수주잔고 증가와 제2올리고동 가동으로 실적 개선 기대"
미국 관세 해소한 현대차그룹 이제 자율주행 허들 넘는다, 정의선 엔비디아 젠슨황과 미래..
신영증권 "HK이노엔 효자 ETC, 불효자 H&B"
SK이노베이션 경영에 힘 더 싣는 장용호, 그룹 리밸런싱 핵심 퍼즐 맞춘다
미래에셋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CDMO 중심으로 성장, 안정화되고 있는 실적"
LG디스플레이 3분기 영업이익 4310억 흑자전환, OLED 매출비중 65%
[오늘의 주목주] '재료 소진' 두산에너빌리티 6%대 하락, 코스닥 디앤디파마텍 11%..
한미사이언스 오너 경영권 분쟁 해소, 전문경영인 김재교 핼스케어·의약품유통 '빛났다'
유안타증권 "에스티팜 올리고 매출 증가, 안정적인 생산 수주 확대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