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샵, 자체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12 10:20: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홈쇼핑 GS샵이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를 선보인다.

GS샵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2일 새로운 자체 패션 브랜드 ‘분트로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GS샵, 자체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
▲ GS샵이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를 론칭했다.

분트로이는 “레깅스 바지를 회사에 입고 갈 수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어반 애슬레저 브랜드다. 

GS샵에 따르면 협력사와 함께 스판덱스 혼용률과 고밀도 직조 방식을 연구해 원단 개발에 집중했다. 

스판덱스 함유량을 최대 31%까지 높여 해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모든 원단에는 효성 크레오라 스판덱스 원사를 적용했다.

소재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해 원단별 고유 이름도 부여했다. 

대표적으로 △흡한속건 기능과 신축성을 갖춘 ‘글라이드플렉스’ △구김을 최소화한 셔츠용 ‘플렉슈라’ △양면 미세 기모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늘어나는 ‘벨에어’ 등이 있다. 상품명에도 원단명을 반영해 ‘글라이드플렉스 팬츠’, ‘플렉슈라 셔츠’, ‘벨에어 팬츠’ 등으로 선보인다.

분트로이는 13일 오전 9시20분 GS샵 ‘더 컬렉션’ 방송을 통해 첫 공개된다. 방송 중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7%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박선화 GS리테일 홈쇼핑BU 패션개발팀 상품기획자(MD)는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에는 바지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내년부터 제품을 단계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분트로이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면서도 기능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