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참가자에게 뿌링클 나쵸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12 09:27: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참가자들과 직접 만난다고 12일 밝혔다.

‘마블런(Marvel Run)’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Marvel)’을 테마로 한 러닝 행사로,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 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9월14일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인원 1만5천 명이 단 이틀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bhc '마블런 서울 2025' 공식 스폰서 참여, 참가자에게 뿌링클 나쵸 제공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마블 테마의 러닝 축제 '마블런 서울 2025'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현장 부스를 운영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참가자 전원에게는 달콤 짭조름한 뿌링클 시즈닝과 고소한 나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bhc의 ‘뿌링클 나쵸’가 포함된 완주 패키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는 ‘해머 파워 이벤트(HAMMER POWER EVENT)’를 진행한다. bhc 자사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마블의 인기 캐릭터인 ‘토르’의 묠니르처럼 망치를 들고 타격대를 내려치면, 타격 결과에 따라 최대 1만 원 상당의 bhc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 수령 후에는 선착순으로 △뿌링 콜팝 △레드 뿌링 콜팝 △스노우 뿌링 콜팝 3종을 제공한다. bhc의 시그니처 간식인 '콜팝'은 한입 크기의 바삭한 치킨과 시원한 탄산음료가 결합되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 메뉴다.

bhc 관계자는 “마블런은 단순한 러닝 이벤트를 넘어 팬들과 참가자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라며 “bhc는 이번 참여를 통해 맛있는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을 통해 고객 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