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9-12 09:19: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비즈니스포스트] 홀리스틱 뷰티를 지향하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 2일부터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60년간 이어온 인삼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게 하는 설화수만의 ‘피부 장수(Skin Longevity)’의 비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긴 피부 자생력의 비밀을 단계별 체험으로 풀어내며, 고객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다양한 경험을 통해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 하우스의 고객 여정은 총 5단계로 구성된다. 가장 먼저 ‘인삼 정원’에서는 진귀한 인삼의 비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히든 아카이브’에서는 60년간 이어온 설화수의 헤리티지와 자음생크림의 핵심 원료를 확인할 수 있다.

‘비밀 연구실’에서는 자음생크림에 담긴 독자적 기술과 효능을 살펴볼 수 있다. ‘피부 밀도의 방’에서는 자음생크림이 선사하는 고밀도 피부와 피부 자생력의 효과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객은 여정 속에서 얻은 힌트를 활용해 금고를 열고 특별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루프탑에서는 인삼을 활용한 젤라또를 즐기며 체험을 마무리하게 된다.

설화수의 ‘시크릿 하우스’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검색해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방문도 가능하다.

또한 9월26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롯데 인천, 롯데 잠실, 신세계 대구 등 주요 백화점에서도 시크릿 하우스 팝업을 개최하며 설화수의 독보적인 인삼 과학을 알리는 여정을 이어간다. 더불어 9월 초부터는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 태국, 미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과 미디어 대상의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iM금융 황병우 iM뱅크 행장에서 내려온다, "회장으로서 역할에 전념"
삼성전자 2분기 스마트폰 생산량 점유율 19%, 애플 15% 샤오미 14%
이재명 '신규 원전 불가론' 일파만파, "지을 땅 없고 15년 걸려"에 갑론을박
8월 세계 친환경차 출하량 연간 15% 증가, 중국 시장 성장률은 6% 그쳐
비트코인 시세 16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골든크로스' 등장에 낙관론 부상
22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2차 지급, 소득 상위 10% 제외 모든 국민 10만 원
오라클 '제2의 엔비디아' 기대감에 투자 과열 주의보, "아직 판단 이르다"
포드 CATL과 협업 배터리 공장 "추가 증설 가능", SK온과 투트랙 전략 강화
엔비디아 '비관론' 증권사도 주식 매수 의견으로 선회, AI 반도체 호황에 확신
IBK투자 "에스티팜 올리고 수주 확대, 임상 데이터 발표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