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호텔신라, 올해 3번째 홍보 모델로 다국적 보이그룹 엔싸인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12 08:50: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호텔신라, 올해 3번째 홍보 모델로 다국적 보이그룹 엔싸인 선정
▲ 10일 서울 중구 장충동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진행된 신라면세점 홍보모델 K팝 그룹 엔싸인 위촉식에서 엔싸인과 윤재필 신라면세점 국내영업팀 팀장(왼쪽 네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호텔신라>
[비즈니스포스트] 신라면세점이 다국적 보이그룹인 엔싸인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신라면세점은 10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케이팝 그룹 엔싸인의 소속사인 nCH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엔싸인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이 홍보 모델을 선정한 것은 5월 아이돌그룹 B1A4 출신의 배우 진영씨, 8월 남성 아이돌그룹 제국의아이들 출신 배우 겸 가수인 박형식씨 이후 올해 3번째다.

올해로 데뷔 2주년을 맞은 엔싸인은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한국뿐 아니라 대만과 일본, 호주 멤버로 구성돼 데뷔 초부터 글로벌 팬덤을 갖춘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엔싸인은 올해 일본과 대만, 미국 등에서 팬미팅부터 투어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팬미팅과 일본 홀 투어를 마쳤다.

신라면세점은 엔싸인의 글로벌 팬덤을 활용해 글로벌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앞으로 엔싸인과 함께한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