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광고 '육수커플' 영상 조회수 1억회 넘어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9-10 11:27: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10일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육수커플’ 영상이 게시한 지 3개월 만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에서 합계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광고 '육수커플' 영상 조회수 1억회 넘어서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광고 ‘육수커플’ 영상이 합계 조회수 1억 회를 넘어섰다. < CJ제일제당 >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변요한씨와 차주영씨가 부부로 출연했다. 광고를 시작한 6월에는 지난달보다 매출이 약 50% 늘었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이번 콘텐츠가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한 요인으로 CJ제일제당은 소비자 공감형 콘텐츠로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소비자의 직접 참여와 관심을 유도한 점을 꼽았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주 소비층인 25~45세 세대가 일상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부부·커플의 이야기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광고를 찾게 했으며 적극적 소통을 이끌어냈다고 CJ제일제당은 말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럭셔링 커플 챌린지’도 기획했다. 영상 속 대사를 실제 부부·커플 사이에서 들었을 때 반응을 올리는 이벤트로 인상적 사연을 선정해 명품 커플링과 호텔 식사권 등을 증정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하고 다양한 육수내기 제품을 선보여 ‘백설 육수에는 1분링’ 브랜드를 대형 카테고리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2023년 1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약 1천만 봉, 모두 2억 인분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은 “재미와 공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이 지속 소통해 1억 뷰라는 수치를 달성했다는 점이 더욱 뜻 깊다”며 “소비자가 흥미를 느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미래에셋증권 "CJENM 하반기 영화드라마 중심 실적 개선, 정부의 K-컬처 지원도 호재"
'당일 생산, 당일 출고', 하림 신선 식품플랫폼 '오드그로서' 출시
[오늘의 주목주] '유럽 진출 본격화' HD현대일렉트릭 8%대 급등, 코스닥 원익IPS..
[현장] 농ᐧ축협 직원들 대규모 상경 시위, '통상임금 확대 적용' 앞세워 농협중앙회 압박
스타벅스 올해도 매출 3조 훌쩍 넘어설 듯, 아쉬운 수익성에도 수장 재신임 농후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3310선 상승 마감, 장중 사상 최고점 경신
미국 화석연료 기업에 연간 310억 달러 보조금, 트럼프 정부에서 지원 확대
'대주주 기준 유턴'에 코스피 사상 최고치, 반도체주 '5천 시대' 불씨 지핀다
JYP엔터 박진영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원장 내정, K팝 세계화 행보 나서
박상진 산업은행 71년사에 '첫 내부출신' 수장, 거대해진 정책금융 주도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