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과일 2개 넣은 '생더블 하이볼' 출시, 배우 김응수 모델 선정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9 09:57:0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과일 2개를 넣은 하이볼 2종을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0일 배우 김응수씨를 모델로 내세워 칵테일 스타일의 ‘생더블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CU 과일 2개 넣은 '생더블 하이볼' 출시, 배우 김응수 모델 선정
▲ CU가 ‘생과일 하이볼’ 시리즈에 이어 ‘생더블 하이볼’을 선보인다. < BGF리테일 >

CU에 따르면 지난해 4월 선보인 생과일 하이볼 시리즈는 과일 원물을 캔 안에 직접 넣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출시 이후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2500만 캔을 넘어섰다.

CU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생더블 하이볼’은 생더블 프룻 칵테일과 생더블 상그리아 하이볼 2종이다. 서로 다른 생과일 슬라이스 두 개를 넣어 칵테일처럼 구현했다.

생더블 프룻 칵테일은 생레몬과 생청귤 슬라이스를 넣었다. 생더블 상그리아 하이볼은 생레몬과 생오렌지 슬라이스에 레드 와인을 더했다.

알코올 도수는 각각 4.2도, 3도다. 가격은 4500원이며 3캔 구매 시 1만2천 원에 제공한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원조 생과일 하이볼 시리즈의 두 번째 시즌 상품인 생더블 하이볼로 독보적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편의점 주류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