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안성재 셰프 선정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9-04 09:11: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칠성음료가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안성재 셰프를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는 4일 ‘클라우드가 만든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라는 콘셉트로 안성재 셰프와 함께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는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안성재 셰프 선정
▲ 롯데칠성음료가 안성재 셰프를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요리에 대해 완벽한 전문성을 추구하는 안성재 셰프의 모습과 클라우드논알콜릭이 부합해 안 셰프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안성재 셰프는 2024년 국내 유일하게 미쉐린가이드 3스타를 획득한 파인다이닝 식당 ‘모수’의 오너 셰프다. 2024년 하반기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요리 서바이벌 방송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안성재 셰프가 출연하는 광고는 대형마트와 편의점뿐 아니라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배너 광고와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클라우드논알콜릭은 특수 효모를 사용해 발효 시 알코올 생성을 제한하는 클라우드만의 제한 발효 제조 공법이 적용된 논알코올 맥주다. 

롯데칠성음료는 “완벽주의 안성재 셰프와 함께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클라우드논알콜릭의 가치를 알리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클라우드 논알콜릭과 함께 부담 없이 차별화된 풍미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LG그룹 사장단,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방문해 데이터센터 관련 기술 선보여
동원그룹 'HMM 민영화 대비' TF 꾸려 자금 여력 검토, "여전히 관심있다"
우리은행, 생산적 금융과 인공지능 전환 강조한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현대차 부회장 장재훈 "자율주행 로보택시 만들고 있다"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SK오션플랜트 사장에 강영규 사업운영총괄 내정, 30년 조선·해양 전문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 지속,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농협금융 계열사 임원 인사 발표, "변화와 혁신 위한 전문 인재 등용"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