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금융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리드 파트너사로 참여, "문화예술 지원 리딩"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5-09-03 16:28: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금융그룹이 2년 연속 한국국제아트페어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KB금융은 7일까지 5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 2025(한국국제아트페어·Korea International Art Fair)’의 리드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KB금융 아트페어 '키아프 서울' 리드 파트너사로 참여, "문화예술 지원 리딩"
▲ KB금융그룹이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인 ‘키아프 서울 2025'의 리드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 KB금융 > 

키아프 서울은 한국 미술의 세계화와 신진 작가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는 아트페다. 2002년 시작된 뒤 올해 24회째를 맞았다.

올해 전시회는 ‘공진(Resonance)’을 주제로 세계 20여 개 국가의 갤러리 175곳이 참여한다. 

KB금융은 전시관 1층 B홀에서 KB특별관을 운영한다. KB특별관에서는 올해 4월 화랑미술제 신진작가 특별전 ‘ZOOM-IN’에서 KB스타상을 수상한 이다연 작가의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를 만날 수 있다. 

KB금융은 키아프 서울을 방문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미술 감상공간과 더불어 클래식 공연,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키즈 아트 클래스와 키즈 도슨트, 드로잉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KB금융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키아프의 리드 파트너로 고객들과 예술의 가치를 나누고 고품격 문화 경험을 제공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KB금융은 앞으로도 문화예술 리딩그룹으로 예술과 금융을 잇는 차별화된 문화 이벤트로 고객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공정위 아시아나항공 현장조사, '좌석 유지' 기업결합 조건 위반 혐의
고려아연 "액트와 자문 계약 체결했을 뿐, 영풍 주장은 일방적 왜곡"
GS건설 청계리버뷰자이 건설현장 사망사고 사과, 허윤홍 "전사적 특별 점검"
경제부총리 구윤철 "연말까지 관세 피해 기업에 13조6천억 경영자금 지원"
고려아연 탈중국 전략광물 공급망 허브 부상, 안티모니 이어 게르마늄 미국 수출 확대 
엔비디아 주가 하락은 '저가매수 기회', UBS "기술주 전반적으로 낙관적"
시진핑 전승절 80주년 열병식에서 영향력 과시, "평화냐 전쟁이냐" 발언도
비트코인 1억5493만 원대 상승, "비트코인과 금이 달러의 대체 통화" 주장도
넥스트레이드 거래량 줄었지만 부담은 여전, 한국거래소 수수료 인하 카드 꺼내나
김정은 푸틴과 중국서 양자회담 개최, 김정은 "러시아 지원은 형제의 의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