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자체 브랜드 '피빅' 1900원 컵커피 3종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3 09:03: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가성비를 강화한 자체 브랜드 ‘피빅’ 컵커피를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3일 피빅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자체 브랜드 '피빅' 1900원 컵커피 3종 출시
▲ CU가 ‘피빅’ 커피 3종을 각 1900원에 판매한다. < BGF리테일 >

CU는 최근 피빅의 라인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스낵류를 시작으로 냉장 및 냉동 즉석식품, 육가공류, 우유, 계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신상품을 출시하며 현재 80여 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커피 3종에는 100% 브라질 원두 추출액을 사용했다. 카페라떼와 카라멜마끼아또는 일반 컵커피보다 원유 함량을 높였다. 가격은 각 1900원이다.

권유진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커피플레이션 시대에 고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 컵커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피빅 브랜드를 중심으로 합리적 가격과 높은 품질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LG그룹 사장단, 마이크로소프트 본사 방문해 데이터센터 관련 기술 선보여
동원그룹 'HMM 민영화 대비' TF 꾸려 자금 여력 검토, "여전히 관심있다"
우리은행, 생산적 금융과 인공지능 전환 강조한 임원인사 및 조직개편
현대차 부회장 장재훈 "자율주행 로보택시 만들고 있다"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SK오션플랜트 사장에 강영규 사업운영총괄 내정, 30년 조선·해양 전문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 지속,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농협금융 계열사 임원 인사 발표, "변화와 혁신 위한 전문 인재 등용"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