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신발 브랜드 '핏플랍' 국내 사업 독점 전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9-01 15:04:1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글로벌 신발 브랜드 ‘핏플랍’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9월부터 핏플랍의 국내 사업을 독점적으로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글로벌 신발 브랜드 '핏플랍' 국내 사업 독점 전개
▲ 핏플랍X송혜교 컬렉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핏플랍은 2007년 영국에서 론칭한 신발 전문 브랜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유럽 신발 브랜드 ‘숄’에 이어 핏플랍까지 선보이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핏플랍 영국 본사와 계약을 맺고 국내 매장 판매부터 온라인 판매, 도매 유통까지 모두 맡게 된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14개 단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는 자사 플랫폼 ‘SSF샵’을 중심으로, 도매 유통은 여러 판매 채널을 통해 확대해나간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핏플랍X송혜교 컬렉션’을 함께 공개했다. 배우 송혜교씨는 지난해부터 핏플랍의 아시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SSF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5일까지 가을·겨울 신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하루 한 번 지급한다. 같은 기간 구매 고객에게 무료 교환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핏플랍 메리제인 뮬’ 상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삼성전자 주식 1조7천억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LX홀딩스, LG에서 임차해 사용하던 LG광화문빌딩 본사 건물 5120억에 인수
CJ제일제당 대표이사에 윤석환 내정, CJ푸드빌 대표에 이건일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일본 동시 상륙' 신세계·현대백화점, K-패션 브랜드 들고 각기 다른 길 선택
비트코인 1억6122만 원대 하락, 이더리움 엑스알피 솔라나 일제히 약세
울산 SK에너지 공장 수소배관 폭발로 화재, 중경상 5명 발생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른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