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5-08-27 08:46:1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27일 중량을 최대 50% 늘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16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 CU가 가격은 유지하고 중량은 최대 50% 늘린 ‘압도적 플러스 간편식 시리즈’ 16종을 출시한다. < BGF리테일 >
‘불백김치 도시락’에는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마늘 오일 파스타에 불백이 포함된다. ‘제육한상 도시락’은 계란볶음밥에 햄구이, 상하이풍 파스타에 제육볶음을 담아냈다. 가격은 각 5900원이다.
‘햄참치 삼각김밥’과 ‘소고기 삼각김밥’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에 중량을 2배로 늘렸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햄치즈 김밥’과 ‘오색야채 김밥’은 기존 8알에서 12알로 개수를 늘렸다. 가격은 각 3500원이다. ‘흑돈간장 삼각김밥’과 ‘흑돈제육 삼각김밥’은 제주산 흑돼지를 사용했으며 가격은 각 1900원이다.
‘새우샌드’와 ‘카츠샌드’는 생식빵에 각각 새우튀김과 돈까스를 올렸다. 가격은 각 3900원이다. ‘꽉찬비프 햄버거’는 호주산 소고기 패티의 중량을 150%로 늘렸으며 가격은 4200원이다.
9월 한 달 동안 추가 할인 및 결제 행사도 준비했다.
압도적 정식 도시락 2종과 오뚜기 진라면 컵라면을 함께 구매하면 600원 할인된다. 압도적 도시락 6종에 대해서는 포켓CU 멤버십 QR을 스캔한 후 카카오페이머니, 비씨카드,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천 원이 추가 할인된다. 매주 금요일에는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압도적 시리즈와 한끼만족 시리즈 전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을 진행한다.
압도적 플러스 갈릭치킨, 피자치킨, 유린기 단품 도시락 상품 구매 시에는 펩시콜라 및 제로라임 콜라 1.5L를 1천 원에 판매한다. 샌드위치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지아 블랙과 스윗블랙 캔커피를 1천 원에 제공한다.
정재현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동시에 강화한 압도적 플러스 시리즈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