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서울 압구정에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 팝업 매장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8-25 09:04: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패션의 성지로 재부상하고 있는 서울 압구정에 해외 패션 관련 팝업 매장을 연다.

롯데홈쇼핑은 9월4일까지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서울 압구정에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 팝업 매장 열어
▲ 롯데홈쇼핑이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매장(사진)을 운영한다. <롯데홈쇼핑>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하고 있는 해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큐레이션 형태의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으로 4월 문을 열엇다.

롯데홈쇼핑은 2024년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을 비롯해 해외 브랜드 8개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프트를 오프라인 현장으로 확장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아프트 팝업 매장을 기획했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와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브랜드 5곳의 의류와 잡화 12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별로 플로트 토트백(10만 원 이상), 무아몽 미니백(30만 원 이상), 랩스 시계(50만 원 이상)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동국제약 권기범 장남 권병훈, 본사 재무기획실과 뷰티 계열사서 경영수업 받는 까닭
동국제약 헬스케어 키워 매출 1조 바라보는 송준호, '장수 CEO' 오흥주 뒤 밟을까
동국제약 제약과 뷰티 경계 허물며 도약 발판 다졌다, 권기범 '온고지신' 경영철학
[씨저널] 한국GM 노랑봉투법안 들어 정부 지원 압박하나, 헥터 비자레알 "본사에서 한..
조동혁 한솔케미칼 보유지분 GS에 매각, 최대주주 국민연금으로
IBK투자 "흥국에프엔비 디저트 전문업체 인수 고려, 테일러팜스 상장 기대감"
소프트뱅크 쿠팡 주식 올해만 2조3천억어치 매각, 지분율 17%대로
한화투자 "엠앤씨솔루션 간접 및 직수출 늘어나는 구간, 수요 대응에 빨라"
하나증권 "피에이치에이 미국 공장 2030년까지 성장, 인도 공장도 곧 완공"
iM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대형 원전 수주 우호적 환경, 미국 진출 가속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