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서울 성수동서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 40개 브랜드와 팝업 운영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8-18 10:11: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인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

무신사는 29일부터 3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일대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신사 서울 성수동서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 40개 브랜드와 팝업 운영
▲ 무신사가 29일부터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행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무신사>

해당 행사는 ‘발견하는 즐거움’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무신사뷰티가 주목하는 브랜드 40개를 선보인다.

메인 팝업 매장에서는 무신사뷰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부스를 준비했다. 이너뷰티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건강과 뷰티를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퍼스널 컬러 진단, 괄사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콘텐츠를 마련했다. 포토존과 뷰티 ID 카드 꾸미기 등 체험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 매장 내 5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48만 원 상당의 ‘넥스트 뷰티 박스’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무신사는 여러 곳에 고객 참여 공간을 마련했다.

메인 팝업 매장을 비롯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프렌즈 팝업도 열린다. 성수동 내 주요 뷰티 브랜드 및 식음료(F&B) 매장 19곳과 제휴해 쿠폰 제공 및 제품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주말에는 ‘뷰티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매장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무신사 앱·웹에서 단독 판매한다. 정가는 2만8천 원이다. 정가에서 30%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은 22일 오전 11시부터, 일반 티켓은 25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뷰티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뷰티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번 페스타에도 체험형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며 “무신사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