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KB국민은행 9월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열어, 에스파 크러쉬 하츠투하츠 등 출동

박혜린 기자 phl@businesspost.co.kr 2025-08-08 11:42: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9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를 연다.

KB국민은행은 9월20일과 21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은행 9월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열어, 에스파 크러쉬 하츠투하츠 등 출동
▲ KB국민은행이 9월20일과 21일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을 연다. < KB국민은행 >

KB 조이올팍 페스티벌은 젊은 세대와 소통을 위해 기획한 문화행사다. 2016년부터 5회에 걸쳐 콘서트를 진행했다. 

올해 행사는 ‘별들의 축제’라는 주제로 야외 페스티벌 형식으로 열린다.

20일 토요일에는 가수 크러쉬, 빈지노, 10CM, 멜로망스, 폴킴, 유다빈밴드, 빅나티, 김수영씨의 무대가 펼쳐진다. 21일 일요일 콘서트에는 아이돌그룹 에스파부터 이영지, 터치드, 이무진, 소란, 하츠투하츠, 윤마치, 키코 등이 참여한다.

KB 조이올팍 페스티벌 티켓은 8일부터 31일까지 KB스타뱅킹 앱에서 진행하는 ‘올 가을, KB 조이올팍 페스티벌로 즐겨樂!’ 이벤트를 통해 배부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응모 고객 가운데 7500명에게 1인2매의 티켓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또는 KB스타틴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과 취향이 존중되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KB국민은행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이 음악과 함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

최신기사

[채널Who] 이해할 수 없는 KT '유령 기지국'과 보안 위험 심각성, CFO 장민의..
LG유플러스 해킹사태서 자유롭나, 여성 CFO 여명희 AX 회사 토대 쌓기 바쁜데 보안..
SK텔레콤 해킹사태로 실적 타격에 CFO 김양섭의 시간, SK이노베이션 때 위기관리 다..
KT 유령 기지국 사태 SK텔레콤처럼 커지나, 케이뱅크 출신 CFO 장민 위기관리 능력..
'검찰청 폐지·기재부 분리' 정부조직법안 국회 법사위 통과, 25일 본회의 상정 방침
삼성전자 고문 권오현 기재부 중장기전략위원장에 위촉, 기업인 출신 처음
한국토지신탁, 500억 규모 교환사채 발행 추진 관련 "다양한 방안 검토 중"
삼성중공업, 암모니아 기반 수소연료전지 추진선 국제 인증 받아
미국 전 부통령 앨 고어 이재명에게 서한, "한국 석탄 발전 단계적 폐지를"
현대차·기아 공장 일부 라인 조업 중단, 현대모비스 자회사 파업 여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