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말복 맞아 소비쿠폰·앱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8-07 13:2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8월9일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 속 소비자들의 외식 수요에 맞춰 소비쿠폰과 다양한 앱 기반 할인 혜택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bhc는 여름철 외식 수요에 발맞춰 자사앱 및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 넓히기에 주력하고 있다. 자사앱에서는 신규 가입 후 첫 주문 고객에게 3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8월10일까지는 ‘더위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리모와 캐리어,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bhc, 말복 맞아 소비쿠폰·앱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접점 확대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오는 8월9일 말복을 앞두고 무더위 속 소비자들의 외식 수요에 맞춰 소비쿠폰과 다양한 앱 기반 할인 혜택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한 주문 유입도 증가하고 있다. 해당 앱에서는 4천 원 할인 쿠폰이 기본 제공되며, 신규 가입 또는 첫 주문 고객에게는 5천 원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9천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는 말복을 앞두고 소비쿠폰 활용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와 SNS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 혜택과 사용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남은 여름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한다. 

bhc 관계자는 “말복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치킨을 보다 실속 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쿠폰 활용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가맹점과의 상생 기반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만성 적자' SSG닷컴 상반기 수익성 악화, 하반기 CJ 물류동맹으로 빛 볼까
대신증권 2분기 순이익 752억 내 44% 늘어, 이자수익과 자산관리 수익 증가
'3기신도시' 남양주왕숙 첫 일반공급 청약 경쟁률 19.8대 1, 하남교산 부천대장보단..
LS일렉트릭 부산사업장 공사 현장서 추락 사고, 병원 이송됐으나 사망
가스공사 2분기 영업이익 4046억으로 13% 줄어, 미수금은 482억 증가
달바글로벌 2분기 영업이익 292억으로 66% 증가, 해외 매출 크게 늘어
젝시믹스 2분기 영업이익 76억으로 39% 감소, 상반기 수출은 80% 늘어
국힘 당대표 후보 첫 합동연설회, '쇄신파'에 전한길 "배신자" 외쳐
[이주의 ETF] 타임폴리오자산운용 'TIMEFOLIO K컬처액티브' 14%대 올라 상..
파마리서치 2분기 영업이익 558억 내 82% 늘어, 의료기기·화장품 선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