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2025-08-04 11:44:08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2021년부터 5년째 육군 장병을 지원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4일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왼쪽)과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에서 1일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과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과 육군 장병 대상 먹거리 지원,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협력 방안 수립·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
롯데웰푸드는 ‘청년드림 국군드림’ 사업도 후원하고 있다. ‘청년드림 국군드림’은 장병들의 긍정적 복무자세를 유도하고 자기계발과 전투력 향상을 돕기 위한 육군본부의 사업이다. 6월 경기 광명시에서 개최된 ‘2025년 전반기 청년드림 국군드림 시상식’에는 손범 롯데웰푸드 크리에이티브랩장이 직접 시상자로 참석해 ‘이지프로틴상’을 시상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5월 진행된 ‘제10회 헬스뿜뿜 경연대회’ 본선에는 이지프로틴과 단백질플러스 등 900만 원 상당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을 전달했다. 국내에서 34년 만에 다섯 쌍둥이를 출산한 군인 가족을 포함해 육군 간부 출산 가정에는 파스퇴르 영유아식을 현재까지 2만여 캔 지원했다.
‘제1회 군인 가족의 날’에는 GP와 GOP 등 접적지역과 격오지 등 위험하고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장병과 해외 파병지에서 근무하는 장병들의 가정을 위해 ‘로스팜97’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3천 개 모두 1억1천만 원 상당을 육군본부에 전달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는 육군 장병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육군본부와 지속적 협력으로 장병들이 소중한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의 폭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