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폽 W컨셉이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대거 할인 판매한다.
W컨셉은 10일까지 가구와 식기 등을 할인 판매하는 ‘라이프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W컨셉이 10일까지 ‘라이프위크’ 행사를 연다. < W컨셉 > |
라이프위크는 ‘일상을 즐겁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테마로 가구와 식기, 소품 등 5만여 종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행사다. 최대 20% 할인 등 행사 전용 할인쿠폰 6종을 발급하고 브랜드 위크와 타임세일, 8월의 추천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위크에서는 W컨셉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 12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캄포 소파, 보스 QC 헤드폰, 오덴세 테이블웨어, 써모스 텀블러 등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위크 기간에만 추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 코너도 마련했다. Wpc우양산과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제니퍼룸 계란찜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시간대별로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최근 공식 입점한 시몬스와 네스프레소, 쿠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김은환 W컨셉 라이프스타일팀장은 “패션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W컨셉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