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공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31 13:54: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린다.

CJ푸드빌은 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공개
▲ CJ푸드빌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 CJ푸드빌 >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사용해 빵을 매개로 한 뚜레쥬르의 여러 활동과 그에 담긴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는 캠페인이라고 CJ푸드빌은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전북 무주군의 여름 딸기 재배 농가를 직접 찾아가 수확을 도우며 상생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습 등 CJ푸드빌이 지속해 온 ‘지역 농가 상생’ 활동을 담았다.

CJ푸드빌은 6월 무주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를 뚜레쥬르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에 활용해 소비 활성화와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앞으로 지역 농가 상생과 가맹점주 선행, 미래세대 육성 등 브랜드의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뚜레쥬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에서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CJ푸드빌은 말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오랜 기간 실천한 지속 가능한 활동들과 따뜻한 이야기들을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빵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진정성 있는 교감을 하며 우리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 미국 암 치료제 개발사 지분 확보, 바이오 누적 투자금 5천만 달러 넘어서
공정위, 운임 인상 상한선 넘긴 아시아나항공에 121억 부과하고 검찰 고발
신한금융 계열사 포용금융 정책 확대, 진옥동 "실행 중심의 지원방안 추진"
김건희 특검 도이치모터스 권오수 소환조사, '공천개입 의혹' 김영선 4일 소환
한국무역보험공사, LG화학 미국 테네시 양극재 공장에 10억 달러 금융보증
GS25, 8월 말까지 먹거리와 생필품 1700여 종 최대 50% 할인행사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AI 제트 400W',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 1위
HDC현대산업개발 AI 기반 안전·품질 관리체계 고도화, 아이파크 품질 높여
LG전자 모듈러 주택 '스마트코티지' 체험 프로그램 인기, 9월부터 정식 운영
비트코인 1억5891만 원대 상승, 미국 고용시장 지표 부진에 박스권 횡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