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공개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31 13:54: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푸드빌이 뚜레쥬르의 사회 공헌 활동을 알린다.

CJ푸드빌은 30일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첫 에피소드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편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CJ푸드빌 뚜레쥬르 '마음굽기' 캠페인,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공개
▲ CJ푸드빌 ‘뚜레쥬르의 마음굽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무주 딸기는 여름이 제철’ 영상. < CJ푸드빌 >

'뚜레쥬르의 마음굽기'는 ‘마음을 굽는다’는 표현을 사용해 빵을 매개로 한 뚜레쥬르의 여러 활동과 그에 담긴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는 캠페인이라고 CJ푸드빌은 말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전북 무주군의 여름 딸기 재배 농가를 직접 찾아가 수확을 도우며 상생 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의 모습 등 CJ푸드빌이 지속해 온 ‘지역 농가 상생’ 활동을 담았다.

CJ푸드빌은 6월 무주군과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무주군에서 재배하는 여름 딸기를 뚜레쥬르의 케이크 ‘스트로베리 퀸’에 활용해 소비 활성화와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기로 했다.

앞으로 지역 농가 상생과 가맹점주 선행, 미래세대 육성 등 브랜드의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뚜레쥬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등에서 차례로 선보이며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로 했다고 CJ푸드빌은 말했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오랜 기간 실천한 지속 가능한 활동들과 따뜻한 이야기들을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빵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진정성 있는 교감을 하며 우리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LG전자,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멸종위기종 보호 캠페인 진행
민주당 '재판중지법안' 추진 사실상 공식화, "정기국회에서 처리 가능성"
올해 국내 친환경차 판매 40만 대 돌파, 연간 기준 역대 최다 기록 전망
'10만 전자' 시대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 달성 '골드버튼'
도레이첨단소재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생산시설 확대, 국내 최대 규모 갖춰
한국-싱가포르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변화하는 경제·안보 환경에 대처"
민주당 경주 APEC '역대급 성공' 평가, "외교의 물줄기 확 트여"
10·15 대책 뒤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9주 만에 하락, 강북권역 더 위축
우리은행 '우리 글로벌라운지' 개장, 외국인 전용 복합문화공간 조성
HD현대 지멘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조선산업 경쟁력 강화 목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