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배스킨라빈스, 스머프와 함께한 '블루 바나나 브륄레' 이달의 맛 공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7-30 09:03: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배스킨라빈스, 스머프와 함께한 '블루 바나나 브륄레' 이달의 맛 공개
▲ 25일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열린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 언텁쇼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러 ‘닥터’와 스머프 캐릭터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비즈니스포스트]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공개했다. 

이번 언텁쇼(Untub Show, 신제품 아이스크림 ‘텁’ 최초 개봉 행사)는 ‘스머프 빌리지(Smurfs’ Village)’를 테마로,  실험과 창조의 공간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25일 진행됐다. 현장에서는 8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의 티저 영상이 상영됐다. 

이 날 공개된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영화 ‘스머프(The Smurfs Movie)’ 개봉시기에 맞춰 출시된 플레이버다. 시선을 잡는 파란색의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을 조합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초청 고객들에게 시식행사와 함께 스머프 마을에 방문한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다. 고객들이 사전에 작성한 ‘나만의 스머프식 이름’ 명찰을 준비됐으며, 가장 기발한 이름을 제출한 고객에게 특별 경품이 증정됐다. 스머프를 상징하는 파란색 복장을 갖춘 고객 중 베스트 드레서를 ‘패셔니스머프’로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제품 교환권과 영화 예매권을 선물했다. 

스머프를 테마로 한 포토 이벤트도 운영됐다. 스머프 캐릭터로 변환되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AI필터 포토부스가 마련됐으며, 귀여운 스머프 등신대와 버섯집을 모티브로 구성된 포토존을 9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스머프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스머프 빌리지’를 테마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비롯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대한상의 "제조기업 10곳 중 8곳 레드오션, 기업 57% 신사업 추진도 못해"
LG·네이버·SK텔레콤·NC·업스테이지 5개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개발사로 선정
DL이앤씨 수익성 개선 뚜렷, 박상신 '수주곳간 채우기' 과제는 하반기로
금호석유화학 핵심 합성고무 하반기 회복 예상, 백종훈 스페셜티 R&D 확대로 중국 따돌린다
보험업계 '위험계수 완화' 놓고 신중론, "벤처투자 좋지만 자본관리 부담 여전"
미래에셋증권 "아모레퍼시픽 차근차근 개선, 코스알엑스 정상화 속도가 관건"
백화점 고객 혜택 줄이기, 장사 안 되니 무료음료·주차 슬그머니 없애고 줄여
미래에셋증권 "종근당 국내 상위 제약사 중 가장 낮은 밸류에이션, 저평가는 이익 역성장"
뿔난 개미 여론에 놀란 민주당, '주식 대주주 양도세 기준' 상향 나선다
교보증권 "아모레퍼시픽 순항 중인 해외사업, 중국은 흑자기조 유지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