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보이그룹 엔시티드림과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29 10:15: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보이그룹 엔시티드림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30일 엔시티드림과 협업한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GS25, 보이그룹 엔시티드림과 '아이돌컴백샌드위치' 출시
▲ GS25가 엔시티드림과 ‘아이돌컴백샌드위치’를 출시한다. < GS리테일 >

해당 상품은 ‘아이돌 샌드위치’와 ‘프리미엄 돈까스 샌드위치’를 반반 구성한 제품이다. 엔시티드림 로고 디자인 패키지와 함께 한정판 스티커가 동봉된다. 가격은 3900원이다.

이번 샌드위치는 엔시티드림 정규 5집 ‘고 백 투더 퓨처’ 콘셉트에 맞춰 기획됐다. 2018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샌드위치’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돈까스 샌드위치’를 결합해 GS25 샌드위치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모두 담았다는 설명이다.

아이돌 샌드위치는 에그감자샐러드, 딸기잼, 양배추샐러드로 구성됐다. 돈까스 샌드위치는 소스를 곁들인 돈까스를 넣었다.

윤진수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 미래 고객 1020세대의 공감을 얻고자 보이그룹과 차별화된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24시간 운영되는 K-팝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에스엠 세 가지 모멘텀 유효, 체질개선은 계속되는 중"
KCC 3분기 매출 1조6228억으로 유지, 영업이익은 1173억으로 6% 줄어
코스피 개인·기관 매수에 4020선 반등, 원/달러 환율 1447.7원 마감
한화 3분기 별도기준 영업이익 11% 늘어, 건설부문 189억으로 흑자전환
농협금융 생산적 금융에 108조 '최고액' 투입, 이찬우 '비이자' 확대 통한 성장 과제로
[데스크리포터 11월] 목숨을 걸고 평판을 지켜라
애플 시리에 구글 AI 계약은 '올해 최고의 딜' 평가, 비용 대비 성과 주목
DL이앤씨 3분기 영업이익 40% 뛰어, 연간 수주목표 10조 아래로 하향 조정
삼성물산와 현대건설·GS건설 소속 컨소시엄, 호주 재생에너지 인프라 수주 최종 후보
민관합동조사단 'KT 해킹사고' 관리부실·은폐 정황 확인, 전체 가입자 위약금 면제 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