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개편, 브랜드 정체성과 방향성 전달 초점

김지영 기자 lilie@businesspost.co.kr 2025-07-25 11:39: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법인보험대리점(GA) 토스인슈어런스가 홈페이지를 개편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한다.

토스인슈어런스는 브랜드 철학을 드러내고 대외 커뮤니케이션 전달력을 강화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개편, 브랜드 정체성과 방향성 전달 초점
▲ 토스인슈어런스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5일 밝혔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는 ‘변함없던 보험 업계에 새로운 흐름을 주도하다’라는 토스인슈어런스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회사의 지향점을 강조했다.

전체 메뉴는 △설계사 조회 △회사 소개 △미디어 △채용 △설계사 채용의 5개 탭으로 구성해 방문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미디어 탭은 대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목표로 신설됐다. 여기서는 보도자료, 인사이트, 인터뷰, 라이프 등 회사의 활동과 보험 관련 팁 등 여러 콘텐츠를 모아 전달한다.

설계사 채용 탭은 토스인슈어런스 소속 직영 설계사를 희망하는 사람이 서울 신도림 본사에서 열리는 직무설명회, 지역별로 개최되는 신입 설계사 양성 과정, 경력 설계사 위촉 등을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게 했다.

또 토스 커뮤니티와 연결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토스’ 브랜드 일관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토스인슈어런스 관계자는 “단순한 디자인 개편이 아니라 토스인슈어런스의 철학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이상적 방법으로 설계하고 구현한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이훈기 "과기정통·방통위·문체부 분산 콘텐츠·미디어 정책 담당할 통합 정부조직 ..
공정위 "온라인쇼핑몰 다크패턴 계도기간 8월 종료 후엔 '몰라서 위반'도 엄벌"
LG이노텍 자율주행 라이다 시장 선점 나서, 미국 '아에바' 지분 6% 인수
국토장관 후보 김윤덕 "장관 임명시 조만간 공급대책 발표, 새로운 도심 유휴부지 물색"
이재명 "같은 장소 산재 사고는 미필적 고의 살인" "상습 사고 기업 주가 폭락하게"
하이트진로 '하이트' 역사의 뒤안길로, 김인규 '존재와 시간' 보다 수익성 중시
삼성전자 테슬라와 파운드리 협력에 회의론, 로이터 "고객사 확보에 불리"
[오늘의 주목주] '루마니아 기대감' 현대로템 5%대 상승, 코스닥 케어젠 11%대 내려
코스피 외국인·기관 매수세에 3230선 반등 마감, 4년 만 최고치 경신
[현장] 케어젠 정용지 "의약품에 목매지 않겠다", 먹는 비만치료제 '코글루타이드' 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