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헤지스 2026 봄·여름 시즌 세계 수주회 개최, 영국 '프리미엄 클래식' 제안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21 10:47: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컬렉션 수주회를 개최한다.

헤지스를 운영하는 LF는 8월1일까지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에서 26SS 글로벌 수주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LF 헤지스 2026 봄·여름 시즌 세계 수주회 개최, 영국 '프리미엄 클래식' 제안
▲ LF 헤지스가 8월1일까지 명동에서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한다. < LF >

이번 수주회는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공간인 스페이스 H에서 전시와 체험이 결합된 형태로 진행된다.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주요 해외 고객사들이 직접 참석해 헤지스의 새 시즌 컬렉션을 살펴보기로 했다.

26SS 컬렉션의 주제는 ‘로얄 패밀리 어페어’다. 브랜드 뿌리인 영국 정체성을 바탕으로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프리미엄 클래식 캐주얼을 제안한다.

헤지스에 따르면 봄 컬렉션은 영국 윈저성에서 영감을 얻어 왕실의 우아함을 표현했다. 여름 컬렉션은 잉글랜드 실리 제도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리조트룩으로 구성됐다.

19세기 영국 상류층 스포츠 문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지스 로얄 클럽’ 라인도 선보인다. 인공지능(AI) 콘텐츠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몰입형 영상 체험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도 전달한다.

행사장 내에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모은 ‘아이코닉 시리즈 존’과 강아지 캐릭터 ‘해리’를 주제로 한 ‘해리 스토어’도 운영된다. 헤지스는 26SS 시즌부터 해리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라인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로 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영국 문화와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프리미엄 클래식 라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국적과 세대를 초월해 반려 가족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패밀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LG에너지솔루션 2분기 영업이익 152% 증가, AMPC 제외하고도 6개 분기만 흑자 전환
8년만에 흑자 전환한 케이조선, 새 주인 찾기 매각 절차 돌입
비트코인 시세 부진에도 '알트코인 시즌' 힘 잃어, 미국 규제 불확실성 부각
LG에너지솔루션 "2차전지 시장 변동성 진정 국면, 하반기 의미 있는 수익성 개선 전망"
SK하이닉스 'HBM 호황' 증명에 마이크론도 후광 효과, 삼성전자 점유율 추격
삼성전자 최원준 사장 "갤럭시S26에 '엑시노스2600' 탑재 평가중, 애플 폴더블폰 ..
LG엔솔 중국 야화그룹과 모로코 리튬 공장에 8400억 투자, "배터리 허브 노려"
중국 '엔비디아 5060 수준' 고성능 그래픽카드 개발, SMIC 6나노 활용 추정
삼성전자, 슬림 하드웨어 혁신 '갤럭시Z폴드·플립7' 국내 출시
민주당 정책위의장 진성준 "정부는 배당소득세제 개편 신중하게 접근해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