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바디프랜드 '모바일 라이브' 매출 3년 연속 늘어, "판매 방식 다변화"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11 13:47: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바디프랜드가 판매 방식을 다변화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11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량이 최근 3년 동안 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모바일 라이브' 매출 3년 연속 늘어, "판매 방식 다변화"
▲ 바디프랜드 라이브커머스 팀원들이 서울 도곡 본사 스튜디오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모바일 라이브로 달성한 상반기 매출은 2023년에서 2024년 114%, 2024년에서 2025년 41% 늘었다고 바디프랜드는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2019년 업계 최초로 사내에 전담팀을 신설해 바디프랜드 자사몰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 등 플랫폼으로 라이브 방송을 하루 1~2회 진행하고 있다.

방송 횟수는 2023년 189회에서 2024년 283회로 약 34% 늘었고 2025년은 6월까지 178회 방송해 올해 300회 이상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바디프랜드는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주 구매 고객층은 40대(48%)와 30대(34%)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바디프랜드 고객이 젊어지고 있다는 것이 체감된다”며 “고객들이 바디프랜드 제품을 더 쉽고 즐겁게 소비하는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유입 경로를 발굴하고 새로운 구매 방식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출혈 경쟁' 시진핑도 손 쓰기 어렵다, 무리한 육성 정책 후폭풍
포스코이앤씨 '베트남판 판교' 재도전 모색, 정희민 해외사업 확장 본격화하나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도 업황 반전 어려워, 민생지원금으로 일부 방어"
이재명 정부 RE100 속도 낸다, 산단 이어 에너지 '계획입지제도' 도입하나
키움증권 "BGF리테일 2분기 매출 성장률 기대이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80.6%, TK지역도 75.0%
하나증권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고 실적, 국내 강세와 동남아 고성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