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나이키와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개최, 여성 스니커즈 2종 공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11 09:30: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을 개최한다.

무신사는 11일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출시하는 여성용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나이키와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 개최, 여성 스니커즈 2종 공개
▲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진행하는 ‘리더스 오브 서울’ 팝업에서 선발매된 나이키 에어맥스뮤즈. <무신사>

‘리더스 오브 서울’ 캠페인은 새로운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나이키 신제품을 오프라인 팝업 공간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 행사는 10일부터 23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에어맥스뮤즈 △에어슈퍼플라이 △더플리티드수트 등 여성용 신제품 스니커즈와 의류 라인이 소개된다. 에어맥스뮤즈와 에어슈퍼플라이는 이번 팝업을 통해 가장 먼저 출시된다. 스니커즈 착용 인증샷을 무신사 스냅이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사은품도 제공한다.

나이키는 캠페인 종료 후인 24일부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 숍인숍 형태로 입점한다. 신제품과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를 이어가기로 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신만의 스포츠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들에게 나이키 신제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게 돼 의미가 있다”며 “미래지향적이고 대담한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