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모두투어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열어, "최대 20만 원 할인"

이솔 기자 sollee@businesspost.co.kr 2025-07-08 13:46: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모두투어가 국내외 인기 여행 상품을 프로모션으로 선보인다.

모두투어는 8일 본격적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두투어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열어, "최대 20만 원 할인"
▲ 모두투어가 8월6일까지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연다. <모두투어>

이번 프로모션은 8월6일까지 진행되며 여름 시즌 인기 지역을 비롯해 동계 시즌까지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자유여행부터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모두투어는 말했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최대 79만 원 상당의 ‘빅 5’ 혜택이다.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 △최대 20만 원 즉시 할인 △최대 10만 원 지역별 중복 할인 △최대 18만 원 카드사 청구 할인 △최대 30만 원 카드사 캐시백 등이다.

프로모션 기간 진행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0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전 세계 인기 호텔 숙박권에 응모할 기회도 제공된다. 숙박권 이벤트 경품은 △태국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3박 △일본 후쿠오카 힐튼 2박 △베트남 푸꾸옥 쉐라톤 롱비치 리조트 3박 등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이번 ‘2025 썸머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은 여름휴가 시즌부터 겨울 시즌까지 하반기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보다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욱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솔 기자

최신기사

중국 전기차 '출혈 경쟁' 시진핑도 손 쓰기 어렵다, 무리한 육성 정책 후폭풍
포스코이앤씨 '베트남판 판교' 재도전 모색, 정희민 해외사업 확장 본격화하나
"인텔 18A 반도체 수율 삼성전자 2나노에 우위", 첨단 파운드리 경쟁 지속
키움증권 "신세계 주주환원정책 적극성 확대, 배당성향 상향될 가능성"
[부동산VIEW] 6·27대책 이후에도 고삐 조이는 이재명 정부, 시장은 어디로?
키움증권 "GS리테일, 하반기에도 업황이 극적으로 반전되기 어렵다"
이재명 정부 RE100 속도 낸다, 산단 이어 에너지 '계획입지제도' 도입하나
키움증권 "BGF리테일 2분기 매출 성장률 기대이하회, 고정비 증가 부담"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80.6%, TK지역도 75.0%
하나증권 "코스맥스 2분기 역대 최고 실적, 국내 강세와 동남아 고성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