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수분·진정 신규 라인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7-07 09:28: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LG생활건강은 7일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수분·진정 신규 라인 출시
▲ LG생활건강의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에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 LG생활건강 >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다. 론칭과 함께 선보였던 탄력·광채 라인은 출시 2개월 만에 4만 개 이상 판매됐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수분 관리를 돕는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판테놀’을 함유하고 있다.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은 토너, 세럼, 크림 등 기초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함께 출시된 선크림은 SPF 50+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백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진정 라인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비욘드 브랜드 관계자는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은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능으로 여름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며 “스킨케어부터 쿨링 케어, 선케어까지 가능한 라인업을 갖춘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제품으로 여름철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