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자사앱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30 13:36: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웃백 자사앱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 제공
▲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6월30일부터 7월4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오는 6월30일부터 7월4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사앱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매일 오전 10시, 자사앱에서 선착순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타임어택 형식으로 운영된다. 쿠폰은 자사앱에서 다운로드한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총 5일간 진행되며, 고객은 매일 오전 10시 자사앱에서 쿠폰 3종 중 1종을 선택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본-인 스테이크 주문 시 3만 원 할인 쿠폰 △동일 메뉴 주문 시 2만 원 할인 쿠폰 △치킨 텐더 샐러드 또는 치폴레 치킨 샐러드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샐러드 쿠폰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8월31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하루 1개 ID 당 1종의 쿠폰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쿠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 속에서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사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앱 알림 설정을 해두면, 이벤트 시작 시간에 맞춰 쿠폰 오픈 알림도 받아볼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아웃백 in my bag’ 이벤트는 자사앱을 통해 아웃백의 인기 메뉴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아웃백을 보다 편안하고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중국 고션하이테크 전고체 배터리 시험생산 돌입, "한국 일본과 격차 좁혀"
iM증권 "LG에너지솔루션, 미국 ESS 시장 입지 확대로 실적 회복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