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셀럽 릴레이 라이브' 진행, 유튜버 엔조이커플과 개그맨 김원훈 출연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27 10:31: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라이브방송에 인기 셀럽을 초청했다.

G마켓은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G마켓 '셀럽 릴레이 라이브' 진행, 유튜버 엔조이커플과 개그맨 김원훈 출연
▲ G마켓이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연다. <지마켓>

유명인들이 출연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이번 행사는 G마켓의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 성과를 기념해 마련됐다. G라이브는 2021년 4월 선보인 뒤 여태까지 총 3600회 방송돼 누적 조회 수 10억 뷰를 달성했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 명이며 4년 동안 기록한 누적 거래액은 약 8600억 원이다.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7일 19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삼다수X오설록’ 협업상품을 소개한다. 28일에는 개그우먼 정주리씨가 모두투어의 베트남 자유여행 패키지를, 29일에는 개그맨 김원훈씨가 불스원의 장마철 차량용품을 소개한다.
 
24일 인플루언서 해리포터가 출연한 ‘일리윤X미쟝센’ 방송은 2시간 만에 조회 수 97만 뷰를 기록했다. 25일 스타쉐프 여경래·박은영이 출연한 ‘신선식품’ 편도 조회 수 70만 뷰 이상을 보였다.

G마켓은 “누적 조회 수 10억 뷰 달성은 G라이브가 고객과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이룬 성과다”며 “라이브방송의 장점인 실시간 소통과 몰입감 있는 쇼핑 경험을 살려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양식품 주당 2200원 중간 현금배당 결정, 164억 규모  
DS투자 "시프트업 이제부터는 니케 매출이 중요, 기다림의 시간 필요"
LS에코에너지 베트남 서남부에 해저케이블 공장 건설 추진, 국영기업과 제휴
한화투자 "시프트업 주가 방향성은 니켈 매출 추이, 3번째 IP 신작 기대"
신세계백화점 '1위 롯데' 추월차선 앞지르기 시도, 박주형 내수 부진에도 차별화 전략
삼성생명 '요양사업 자회사' 설립 길 열려, 시니어 사업 본격 진출 기대
한화투자 "CJ제일제당 기대치를 하회한 2분기 실적, 하반기는 증익 가능 높다"
한화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 추정치는 기반영, 향후 흐름은 모멘텀 위주"
'집사게이트' 핵심 김예성 공항에서 체포, "특검 조사 성실히 임할 것"
키움증권 "코스맥스 국내는 확장세 유지, 해외 법인은 불확실성 유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