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bhc T멤버십 고객에게 4천 원 상시 할인혜택, 자사앱에게 주문할 때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24 11:01: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2024년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 600만 명을 돌파한 T멤버십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여 자사앱 유입을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bhc T멤버십 고객에게 4천 원 상시 할인혜택, 자사앱에게 주문할 때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 입점하며, 고객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bhc >

특히 bhc는 동일 카테고리 내 기존 제휴 브랜드와 비교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실질적인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T멤버십 고객은 bhc 자사앱에서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의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이용하려면 T멤버십 앱에서 할인 브랜드 목록 내 bhc를 선택해 쿠폰 번호를 다운로드한 뒤, bhc 자사앱의 할인쿠폰 메뉴에서 해당 번호를 등록하면 자동으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번 혜택은 배달 및 포장 주문 모두에 적용되며, 자사앱을 운영하는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좀 더 알뜰하게 bhc 메뉴를 즐길 수 있고, 수수료 부담없이 운영되는 자사앱 기반 혜택이라는 점에서 가맹점주의 수익 개선에도 실질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bhc 관계자는 “T멤버십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bhc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상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오늘의 주목주] '너무 올랐나' 네이버 5%대 하락, 코스닥 파마리서치 5%대 내려
LG화학 2조 규모 PRS 계약 체결, 재무구조 개선·기업가치 제고에 활용
미국 정부 '셧다운' 기후변화 대응에도 영향, 관련 업무와 연구에 차질 불가피
금호석유화학 주력 제품 수급 전망 밝아, 박준경 우호적 업황에 경영권 '든든'
하계5·상계마들부터 노후 공공임대 재건축 착공, 2030년까지 2만3천 호
9월 현대차 세계 판매량 8.3% 증가, 기아는 역대 3분기 최대 판매 기록
기후에너지환경부 출범식, 김성환 "재생에너지 중심 탈탄소 녹색문명 전환"
HDC현대산업개발 외형 성장에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 겨냥, 정경구 대형 개발사업으로 힘..
TSMC 목표주가 역대 최고, 모간스탠리 "엔비디아가 파운드리 가격 인상 주도"
[국감 주목 상임위② 과방위] '해킹'에 '윤석열'까지, KT 김영섭 국감 소환에 '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