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전국 출시, 지드래곤과 두 번째 협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19 09:06: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가수 지드래곤과 협업한 하이볼을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서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9일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두 번째 주류 상품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전국 출시, 지드래곤과 두 번째 협업
▲ CU가 지드래곤과 협업한 두 번째 하이볼 제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출시했다. < BGF리테일 >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생과일 하이볼이다.

5월27일 CU 올림픽광장점 팝업 매장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하루 8888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됐으며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모두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CU는 지난 4월 말 피스마이너스원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첫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블랙 하이볼’을 선보였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레드 하이볼의 완판 행진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판매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9만4천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매도세에 상승동력 약화
[여론조사꽃] 김건희 구속수사 필요하다 75.5%, 모든 지역·연령에서 높아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73.4%, TK에서도 긍정평가 66.2%
[여론조사꽃] 윤석열 재구속 필요하다 72.3%, 모든 지역·연령에서 높아
미국 경제에 이란 공습은 '최악의 타이밍' 평가, 에너지 쇼크 충격파 커진다
트럼프 정책에 글로벌 '가치투자' 수혜주 부각, HD현대 삼성중공업 포함
카카오페이 장중 18%대 급등, 원화 스테이블코인 도입 기대감 반영
테슬라 로보택시 출시 '팬서비스' 그치나, 운전자 탑승하고 날씨와 시간 제약
UBS "휴머노이드 2050년까지 연평균 40% 성장", 삼성전자 등 하드웨어사 수혜 전망
미국 이례적 6월 극한 폭염 발생, 워싱턴 뉴욕 등 동부 주요 도시 모두 영향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