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전국 출시, 지드래곤과 두 번째 협업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5-06-19 09:06: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CU가 가수 지드래곤과 협업한 하이볼을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서 선보인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19일 지드래곤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두 번째 주류 상품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CU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 전국 출시, 지드래곤과 두 번째 협업
▲ CU가 지드래곤과 협업한 두 번째 하이볼 제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출시했다. < BGF리테일 >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생과일 하이볼이다.

5월27일 CU 올림픽광장점 팝업 매장을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하루 8888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됐으며 출시 당일 7시간 만에 모두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앞서 CU는 지난 4월 말 피스마이너스원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첫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블랙 하이볼’을 선보였다. 

장주현 BGF리테일 주류팀 상품기획자(MD)는 “레드 하이볼의 완판 행진에 힘입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판매를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주류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된 협업 상품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