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웃백,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 콜라보 TV CF 공개

장원수 기자 jang7445@businesspost.co.kr 2025-06-19 08:51: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웃백,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 콜라보 TV CF 공개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비즈니스포스트]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영화 속 세계관을 모티프로 한 여름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공룡 그림자를 시각적 모티프로 활용해, 쥬라기월드 시리즈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아웃백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을 통해 육지, 바다, 하늘의 맛을 표현하며 ‘놀라움이 넘치는 미식대탐험’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쥬라기월드가 표현하는 세계관을 일상 속 아빠와 아들의 다이닝 경험으로 연결하며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영화 팬들의 몰입감까지 높였다. 

개봉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한정 메뉴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문어와 치킨을 함께 구성해 고기, 해산물, 가금류를 한 접시에 담아냈다. 다양한 식재료의 조합을 통해 영화 속 테마를 접시 위에 재현한 방식이 특징이며, 시각적 재미와 입체적인 식감을 모두 갖췄다. 

이와 함께, 치즈와 밥을 바삭하게 튀겨 한입 크기로 완성한 ‘쥬라기 바이트 아란치니’, 공룡알을 형상화한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도 함께 선보인다. 각 메뉴는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쥬라기월드 팬층을 포함한 다양한 고객들에게도 흥미를 줄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아웃백만의 브랜드 경험을 즐겁고 자연스럽게 이어주고 있다.

해당 광고는 아웃백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으며, 오는 7월 1일부터는 TV 광고로도 전국 송출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쥬라기월드 시리즈의 세계관을 아웃백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영화적 상상력을 신메뉴와 매장 경험에 녹여낸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아웃백은 고객이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브랜드로서, 특별한 경험을 더 가까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원수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