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8 09:57: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으로 편의점 먹거리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웰푸드는 18일 식사이론 신제품으로 델리(즉석섭취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 내놔
▲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왼쪽부터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제육열무비빔밥’,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은 ‘제철 및 로컬’, ‘고단백 및 고기’, ‘영양 및 간편’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기획됐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제육열무비빔밥’과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등이다. 식사이론 델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식사이론에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7종도 선보였다. 오븐치킨 간편식 1종, 카츠 간편식 2종, 만두 간편식 2종, 떡볶이 간편식 1종,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 등이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롯데웰푸드는 “집 앞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맛과 품질 등을 혁신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함에 헬스&웰니스 요소로 차별점을 더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