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 내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8 09:57: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으로 편의점 먹거리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웰푸드는 18일 식사이론 신제품으로 델리(즉석섭취식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 내놔
▲ 롯데웰푸드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에서 델리 신제품 3종을 내놨다. 왼쪽부터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제육열무비빔밥’,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은 ‘제철 및 로컬’, ‘고단백 및 고기’, ‘영양 및 간편’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기획됐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제육열무비빔밥’과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등이다. 식사이론 델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최근 식사이론에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7종도 선보였다. 오븐치킨 간편식 1종, 카츠 간편식 2종, 만두 간편식 2종, 떡볶이 간편식 1종,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 등이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롯데웰푸드는 “집 앞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맛과 품질 등을 혁신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함에 헬스&웰니스 요소로 차별점을 더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경기ᐧ환율 우려에 12월 소비자심리 다시 위축, 1년 만에 최대 폭 하락
iM증권 "디어유 2026년 이윤 개선 본격화, 중국 시장 확장성에 집중"
비트코인 1억3041만 원대 상승, 전문가 "2026년 최고 성과 내는 자산 될 것"
대신증권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성장세 지속, 라네즈와 에스트라 안착 효과"
[채널Who] 삼성SDI 실적 부진에도 대표 최주선이 이재용 신임받는 이유, '기술 주..
[채널Who] CJCGV 다시 관객 불러들일 수 있을까, 정종민 극장의 위기 어떻게 돌..
엔켐 중국 CATL에 1조5천억 규모 전해액 공급계약 체결, 연매출 4배 규모
SK하이닉스 곽노정·한화에어로 손재일, 이코노미스트 '올해의 CEO' 후보
삼성전자 '엑시노스 모뎀 5410' 공개, 발열 분산 위해 외장형 채택
[오늘의 주목주] '신안우이 해상풍력' 한화오션 주가 12%대 급등, 코스닥 에임드바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