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새 입점 브랜드 소개 '신인의 한 수' 열어, 패션·잡화 브랜드 6곳 참여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5-06-16 09:58: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신규 입점 브랜드를 집중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19일까지 새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G마켓 새 입점 브랜드 소개 '신인의 한 수' 열어, 패션·잡화 브랜드 6곳 참여
▲ G마켓이 19일까지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지마켓>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 정례 기획전이다.

6월 행사에는 모카썸과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모두 6개의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SS시즌 신상’ 등 세가자제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

99특가는 각 브랜드 대표상품을 9900원과 1만9900원, 2만9900원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모두 12개 상품을 공개한다.

릴레이 타임딜에서는 매일 3회(10시, 14시, 20시)에 걸쳐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배송비와 환불, 교환은 모두 무료다. SS시즌 신상에서는 상품 25종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G마켓은 “이번 행사는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신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자리다”며 “브랜드에게는 고객 확대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월 처음 진행된 ‘신인의 한 수’ 행사에서는 모두 4500명의 구매자가 몰렸다. 참여한 6개 브랜드의 평균 거래액은 행사 직전보다 4배 가까이 증가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김건희 지병 이유로 서울 아산병원 입원, 특검 수사 변수될 수도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 출범, 시민사회·학계·법조계 전문가 대거 포진
현대글로비스 에어인천에 500억 더 출자, 모두 2천억 출자해 계열사로 편입 가능성
[오늘의 주목주] '원전 수주 기대' 두산에너빌리티 9%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
[K금융 신흥국을 가다 캄보디아①] 프놈펜 거리 메운 금융사 로고들, 150개 은행의 ..
이재명 G7 정상회의 참석 위해 출국, 첫 해외 방문 "한국 위상 높일 것"
유한재단 신임 이사장에 원희목 선임, 서울대학교 특임교수
코스피 개인·외국인 순매수에 2940선 반등, 코스닥도 770선 올라
중국 텐센트 넥슨 인수설에 설레발 떨다, 넥슨 지배구조 변화 공감대는 뒷전에 묻혀
아처에비에이션, 인도네시아에 '전기 헬기' 최대 2억5천만 달러어치 판매 계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