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마켓 '얼리썸머 빡세일' 진행, 여름 필수품 1천여 개 최저가 수준 판매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5-06-10 10:10: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G마켓 '얼리썸머 빡세일' 진행, 여름 필수품 1천여 개 최저가 수준 판매
▲ G마켓과 옥션이 15일까지 여름철 필수품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얼리썸머 빡세일’을 진행한다. <지마켓>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초여름 특별 기획전을 연다.

G마켓과 옥션은 15일까지 여름철 꼭 필요한 1천여 개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얼리썸머 빡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빡세일’은 G마켓과 옥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이다. 계절성을 반영해 지금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할인을 집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전·디지털부터 생활용품, 식품 및 패션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매일 150개의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할인쿠폰,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본격적 여름 준비를 하는 6월을 맞아 첫 행사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등의 계절가전부터 나들이 뷰티템, 바캉스 육아 필수품, 여름철 별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최저가 챌린지’ 코너에서는 24시간동안 최저가를 유지하는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고, ‘선착순 광클 타임딜’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오후 7시 등 총 3차례에 걸쳐 초특가 상품들을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10일에는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I’, ‘촌아저씨 첫 출하 천도복숭아’, ‘대우 3단 높이조절 써큘레이터’, ‘순수본가 야심찬 함흥냉면’ 등을 제안한다.

G마켓 관계자는 “빡세일 얼리썸머 편에서 여름을 시원하게 나기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LH 사장 이한준 임기 3개월 남기고 사표 제출, 국토장관에게 거취 일임
카카오 카카오엔터 매각설 부인, "주주 구성 변경 관련 검토 중단"
에이피알 화장품업종 시총 1위, 교보증권 "2분기 영업이익률 26% 놀라워"
법원 김건희 구속영장 12일 오전 10시 심사, 부장판사 정재욱 심리
아워홈 LG 계열사 단체급식 수주 가능성 낮아, 신세계푸드 인수해 양강체제 가나
교보증권 "현대백화점 업종 내 톱픽, 주주환원 본격화와 실적 개선 기대"
에이피알 2분기 실적은 서프라이즈 정석, DS투자 "실적 더욱 높아져"
금융위 "실손 청구 전산화 10월부터 의원·약국으로 확대, 참여 독려 홍보 실시"
IBK투자 "하이브 다수 신인 IP로 성장동력 강화, 멀티 장르 전략 성과"
SK스퀘어와 CJENM 콘텐츠웨이브에 추가 투자, 통합 K-OTT 출범 준비 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